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봉식, 前 연인 및 반려견 학대 루머 유포자에 분노... "정식으로 고소 할 것"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4. 9.

현봉식, 前 연인 및 반려견 학대 루머 유포자에 분노... "정식으로 고소 할 것"

사진=제리고고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현봉식이 前 여자친구 및 반려견 학대 루머 유포자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현봉식, 반려견·前 연인 학대?

사진=제리고고

최근 한 네티즌 A씨는 SNS 계정을 개설해 자신의 전 연인이라는 남자 배우에 대한 폭로를 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이 배우와 오랜 기간 동거까지 하며 깊은 연인 관계였으나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워 결별했고, 연애 과정에서 이 배우의 지인에게 금전을 빌려주는 등 손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A씨는 이 배우가 연애 기간 중 반려견을 학대하고 유기했다고 주장하며 폭로를 이어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다양한 SNS에 퍼지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고, 해당 배우를 추측하는 과정에서 현봉식이 거론되어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현봉식, 고소 진행 예정

사진=천원짜리 변호사

24년 3월 1일 OSEN은 현봉식이 최근 그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A씨로부터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를 당해 고소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현봉식 측은 A씨로부터 금전을 요구하는 SNS 메시지가 있었으나, 현봉식이 이를 읽지 않으며 응하지 않자 악의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봉식의 소속사 제리고고 측은, "최근 현봉식에 관하여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루머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다. 지속적인 허위사실 유포로 배우는 물론 소속사와 출연작 제작사 등에도 큰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이에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증거자료를 수집해 최초 유포자들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봉식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리고고 엔터테인먼트(이하, 당 소속사)입니다.

최근 당 소속사 소속 배우 현봉식에 관하여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루머가 온라인커뮤니티와 SNS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습니다.

지속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한 이들은 소속 배우에게는 물론 소속사와 제작사에게도 큰 피해를 입히고 있으며, 이에 당 소속사는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함과 동시에 이러한 행위를 더 이상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당 소속사는 해당 루머가 제기된 시점부터 법무법인을 통해 명예훼손,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한 증거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최초 유포자들에 대하여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입니다.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악의적인 내용의 글을 SNS 등에 게시하는 행위는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이는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입니다.

또한 SNS나 커뮤니티에 게시물을 퍼나르면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재생산하는 행위도 역시 불법행위이며, 이 또한 강력한 법적 조치 대상임을 강조 드립니다.

당 소속사는 배우의 인격을 모독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등 악성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거나 이러한 게시물을 무분별하게 재생산하는 행위에 관하여 합의와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입니다.

끝으로 이번 일로 인하여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소속 배우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악성 게시물 게시, 루머 유포 등 범죄행위는 당 소속사 및 배우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시대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대응을 할 예정이며, 추후 이러한 게시물 등을 발견하시는 경우 제리고고 또는 법무법인 시대로(정희원 변호사)로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봉식, 외관과 달리 적은 나이?

사진=타인은 지옥이다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현봉식은 40-50대로 보이는 외관과 달리 나이가 많지 않아 많은 이들을 당황케 하기도 했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현봉식이 연기한 안희중은 극중 30대인 1984년생으로, 극중에서 주민등록증이 공개되자 "이 아저씨가 84년생?"이라는 대사가 나왔는데 그가 실제로 1984년생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경악하기도 했습니다.

현봉식은 2014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을 통해 데뷔했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D.P', '수리남'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에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슬럼프'와 넷플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 ㅇ난감' 등에서 크게 활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